의료상담
고1인데 2차성징이 안왔는데 문제가 있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5
고1 남자인데 2차성징이 아직 안왔는데
병원갔을때는 성장판이 아직 많이 열려있다고
군대가서도 클거라고했는데
지금 목소리가 변성기 오는거 처럼 가래끼듯이 걸걸해지고 있고 음모가 자라고 있는데
2차성징이 많이 늦게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5
고1 남자인데 2차성징이 아직 안왔는데
병원갔을때는 성장판이 아직 많이 열려있다고
군대가서도 클거라고했는데
지금 목소리가 변성기 오는거 처럼 가래끼듯이 걸걸해지고 있고 음모가 자라고 있는데
2차성징이 많이 늦게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