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구공고 이정도로 가능할까요?아니면 경북기계공고도 상관 없습니다
대구사는 중학교3학년 입니다 제가대구공업 고등학교를 가고싶은데 1학년2학년 중간기말 합쳐서 평균74점 정도 나온거 같고 미인정지각 3개 있습니다 3학년 수행없이 중간66점 나왔습니다 대구공고 갈수 있나요?
고민상담
대구사는 중학교3학년 입니다 제가대구공업 고등학교를 가고싶은데 1학년2학년 중간기말 합쳐서 평균74점 정도 나온거 같고 미인정지각 3개 있습니다 3학년 수행없이 중간66점 나왔습니다 대구공고 갈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