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제 착하게 사는것도 너무 지겹고 다 지겨운데..
20년 가까이 착하게 살았는데, 복은 커녕 배신만 당하고, 여친의 바람으로 인한 이별이 5번은 넘고,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카톡 씹힌 뒤부터는 남도 못 믿겠고 착하게 사는것도 지겨운데 나쁜놈으로 사면 피눈물 흘리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20년 가까이 착하게 살았는데, 복은 커녕 배신만 당하고, 여친의 바람으로 인한 이별이 5번은 넘고,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카톡 씹힌 뒤부터는 남도 못 믿겠고 착하게 사는것도 지겨운데 나쁜놈으로 사면 피눈물 흘리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