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시뻘건앵무새111
둘째아이가..
장안에 있는 딱풀을 열어
치아로 조금 갉아 먹은거 같아요..
지금 큰 문제는 없어 보이는데요...
이것도 병원가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울통불퉁침팬치
딱풍은 폴리비닐알코올, 폴리아크릴 수지 등의 합성 고분자를 이용해 만들고 있습니다.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상황을 보고 병원에 가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올곧은재칼30
일단 무조건 가보세요 나중에라도ㅜ탈이날수도있으니 한시라도 빨리가서 검사받아보고 하는게 애이한테 도움이될거같네요...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냉철한 라마입니다 일단 아기에게는 먹지 말아야 할 것을 먹었다면 일단 무조건 병원을가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무슨 이상이 생길지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