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풀을 열어 갉아먹은거 같은데요.ㅠ

둘째아이가..

장안에 있는 딱풀을 열어

치아로 조금 갉아 먹은거 같아요..

지금 큰 문제는 없어 보이는데요...

이것도 병원가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딱풍은 폴리비닐알코올, 폴리아크릴 수지 등의 합성 고분자를 이용해 만들고 있습니다.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상황을 보고 병원에 가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일단 무조건 가보세요 나중에라도ㅜ탈이날수도있으니 한시라도 빨리가서 검사받아보고 하는게 애이한테 도움이될거같네요...

  • 안녕하세요 냉철한 라마입니다 일단 아기에게는 먹지 말아야 할 것을 먹었다면 일단 무조건 병원을가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무슨 이상이 생길지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