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풍각쟁이
채택률 높음
주말에는 보통 어떻게들 보내시나요.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보통 어떻게 보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주말만 되면 움직이기도
싫고 딱히 취미가 없어서 넷플릭스에
빠져 있다가
가끔 동네 둘레길을 걷곤 하는데
조금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은 주말을 어떻게 보람차게
보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생활
풍각쟁이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보통 어떻게 보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주말만 되면 움직이기도
싫고 딱히 취미가 없어서 넷플릭스에
빠져 있다가
가끔 동네 둘레길을 걷곤 하는데
조금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은 주말을 어떻게 보람차게
보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