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럭저럭아이스크림
다들 혹시 주말에는 어떻게 보내시나요?
주말마다 특별한 일정이 없으면 집에서 쉬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네요.
다른 분들은 주말에 주로 무엇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9개의 답변이 있어요!
난알고싶었지만말할순없었어
근처 도서관 가서 대학생 때 재밌게 읽었던 소설책들 다시 보기도 하고, 커피 한잔 사들고 공원벤치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도 하고, 주식 유튜버들 보면서 반대로 투자하기 계획도 세웁니다
응원하기
냠냐냐
전 강아지랑 스타필드 가거나 집순이라 거의 집에있어욤 핸폰만 있으면 시간이 순삭이랍니닷 !! 넷플 티빙 등등 보고있어도 좋더라구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집에서 휴식을 할때도 있고 아니면 운동을 하거나 책을 읽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게임도 많이 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자연스럽게 게임은 멀어지게 되는 거 같습니다.
진심즐거운버터
저도 주말에는 집에서 혼자 쉬는 걸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너무 집에만 있으니 기운이 더 다운돼서 최대한 약속을 잡고 외출을 하려고 해요.
요즘에는 구경할 곳도 많아서, 팝업이나 전시회 찾아서 가요.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주말마다 놀러나가요 맛집에 가거나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거나 팝업 스토어 열리면 한번 가보는것도 좋아하고 지역 축제들도 꽤 다니고 가끔 운동이나 피시방도 가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주말에 2주일에 한번씩은 친구들을 경기도 외곽에서 만납니다.
친구가 한탄강 근처에 살아서 운동하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아서 2주에 한번은 친구집에서 주말을 즐기는 편입니다.
공손한거북이
토요일에는 친구들과 만나서 맛있는 것도 먹고, 술도 한잔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집에서 푹 쉬면서 휴식을 취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월요일 출근이니까 일요일은 푹 쉬는편이에요.
순하디순한민둥
저는 주로 친구들 만나러 가요
친구만나서 술 한잔도 할때도 있고 아니면 혼자 또는 친구랑 밤바다 또는 드라이브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냥 힐링하러요
느긋한돌고래111
주말에는 그냥 좋아하는 사람과 경치좋은데 가서 맛있는거 보고 좋은거 구경하고 힐링하면서 보내는거 같습니다.
그게 제일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