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혹시 주말에는 어떻게 보내시나요?

다들 혹시 주말에는 어떻게 보내시나요?

주말마다 특별한 일정이 없으면 집에서 쉬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네요.

다른 분들은 주말에 주로 무엇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근처 도서관 가서 대학생 때 재밌게 읽었던 소설책들 다시 보기도 하고, 커피 한잔 사들고 공원벤치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도 하고, 주식 유튜버들 보면서 반대로 투자하기 계획도 세웁니다

  • 전 강아지랑 스타필드 가거나 집순이라 거의 집에있어욤 핸폰만 있으면 시간이 순삭이랍니닷 !! 넷플 티빙 등등 보고있어도 좋더라구요 

  • 저는 집에서 휴식을 할때도 있고 아니면 운동을 하거나 책을 읽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게임도 많이 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자연스럽게 게임은 멀어지게 되는 거 같습니다. 

  • 저도 주말에는 집에서 혼자 쉬는 걸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너무 집에만 있으니 기운이 더 다운돼서 최대한 약속을 잡고 외출을 하려고 해요.

    요즘에는 구경할 곳도 많아서, 팝업이나 전시회 찾아서 가요.

  • 저는 주말마다 놀러나가요 맛집에 가거나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거나 팝업 스토어 열리면 한번 가보는것도 좋아하고 지역 축제들도 꽤 다니고 가끔 운동이나 피시방도 가요

  • 저는 주말에 2주일에 한번씩은 친구들을 경기도 외곽에서 만납니다.

    친구가 한탄강 근처에 살아서 운동하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아서 2주에 한번은 친구집에서 주말을 즐기는 편입니다.

  • 토요일에는 친구들과 만나서 맛있는 것도 먹고, 술도 한잔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집에서 푹 쉬면서 휴식을 취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월요일 출근이니까 일요일은 푹 쉬는편이에요.

  • 저는 주로 친구들 만나러 가요 

    친구만나서 술 한잔도 할때도 있고 아니면 혼자 또는 친구랑 밤바다 또는 드라이브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냥 힐링하러요

  • 주말에는 그냥 좋아하는 사람과 경치좋은데 가서 맛있는거 보고 좋은거 구경하고 힐링하면서 보내는거 같습니다.

    그게 제일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