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충분히효율적인코코아
멕시코랑 남아공이랑 해서 졌는데 월드컵 떨어지는 건가요?????
한골도 못넣고 남아공이랑 하는 경기보는데 답답하더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아직 공식 탈락은 아니예요!
맥시코가 체코를 이겨준 덕분에 다행히 조 4위 꼴짜는 면하고 조 3위가 되었거든요
각 조 3위 팀 중에서 성적이 좋은 상위 8개팀도 32강 와일드카드로 올라갈 수 있어요
다른 조 경기 결과들을 끝까지 다 지켜보고 경우의 수를 따져봐야 해서
지금 엄청 조마조마한 상황입니다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조별 경기가 끝나고 다른 조 3위들과 성적을 비교해보고 12개국 중 8개국이 32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아직 기회가 남아 있지만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력이 너무 형편없어서 응원할 맛도 안나고, 화만 나네요.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충격적인 결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직 조3위 결정전을 보기는 해야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이런 경기력으로는 32강 가는 것보다 그냥 복귀가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