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후불교통 가능한 카드로 버스에서 하차시에 한 번 더 찍은 것 같아요
제가 원래 케이패스로 사용하는 A카드
체크카드, 후불교통 가능한 B카드가 있는데요
A카드로 하차까지는 잘 찍었는데 정류장 도착하기 좀 전에 찍고, 버스 내려서 살게 있어서 체크카드인 B 카드로 바꿔서 들고 있었거든요
근데 실수로 하차하면서 A카드로 한 번 더 찍었던 것 같아서요… 만약 이렇게 되면 한 번만 찍은건데 돈이 어떻게 되는건가요….?
생활
제가 원래 케이패스로 사용하는 A카드
체크카드, 후불교통 가능한 B카드가 있는데요
A카드로 하차까지는 잘 찍었는데 정류장 도착하기 좀 전에 찍고, 버스 내려서 살게 있어서 체크카드인 B 카드로 바꿔서 들고 있었거든요
근데 실수로 하차하면서 A카드로 한 번 더 찍었던 것 같아서요… 만약 이렇게 되면 한 번만 찍은건데 돈이 어떻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