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인대 파열로 인해 허벅지 근육이 너무 빠졌어요. 근육을 키우고 인대나 연골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십자인대 파열로 인해 허벅지 근육이 너무 빠졌어요.
근육을 키우고 인대나 연골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앙상해지는 다리를 보고 있자니 맘이 찢어지네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근육이 파열 되셨으면 회복 하는데 기간이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어서 빨리 낫길 바랍니다.
그냥 형성이 빨리 되기 위해서는 단백질섭취를 많이 해 주셔야 되는데요 닭가슴살 같은 경우는
근육 형성에 도움을 많이 되고 연어나 계란 시금치 나 아몬드도 동물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