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중력이 어느정도 길래 달표면에 분화구가 생긴것인지 궁금합니다.
달은 대기도 없고 중력도 굉장히 약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구의 중력과 어느정도의 차이를 보이나요? 혜성의 충돌이 강도가 어느정도길래 분화구가 깊이 생긴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달은 대기도 없고 중력도 굉장히 약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구의 중력과 어느정도의 차이를 보이나요? 혜성의 충돌이 강도가 어느정도길래 분화구가 깊이 생긴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