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혹이 많이 있다는데 어떤 식단으로 가야 하나요?
갑상선, 담낭, 간, 대장 등 다 혹이 있다는데요.
식단 관리 한다고 수육, 삼계탕 등 물에 담근 고기만 먹고 탄수화물 먹는 양도 저울 재서 먹은지가 7년이 넘는데 결론은 혹이 많다는 ㅠ도대체 어찌 먹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 질문 같은경우는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하셔서 의료쪽 질문에 하시면 더 좋은 답을 얻을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