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카카오페이로 빌려주고 현금으로 빌려준도 받을수있을까요?
첨에50페이로 보내줬고 80을현금으로 빌려주고 또4만원을 페이로빌려줘서 총134만원을 빌려줬는데 다시준다는데 예치금 뭐시기
때문에 처음에6만 달라하다 10%로를 내야한다 해서
7만4천원을 더 달라고 그돈도 다 들어온다는데 그게 맞나요. 일단 10% 빌려준돈만 148만원인데 어떻게 하면 받을수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첨에50페이로 보내줬고 80을현금으로 빌려주고 또4만원을 페이로빌려줘서 총134만원을 빌려줬는데 다시준다는데 예치금 뭐시기
때문에 처음에6만 달라하다 10%로를 내야한다 해서
7만4천원을 더 달라고 그돈도 다 들어온다는데 그게 맞나요. 일단 10% 빌려준돈만 148만원인데 어떻게 하면 받을수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