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급스런생쥐253
채택률 높음
눅눅해진 김밥김은 표면상 이상이 없으면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보통 김밥을 만들다가 두세장 정도 항상 남는데 항상 밀봉을 잘 해놔도 한번 봉지에서 오픈한 이상 눅눅해져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눅눅해진 김은 냄새랑 맛이 좀 이상하지만 먹어도 되는건가요? 혹시 먹어도 되면 공기와 접촉한 이후로 언제까지 먹어도 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고급스런생쥐253
안녕하세요. 보통 김밥을 만들다가 두세장 정도 항상 남는데 항상 밀봉을 잘 해놔도 한번 봉지에서 오픈한 이상 눅눅해져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눅눅해진 김은 냄새랑 맛이 좀 이상하지만 먹어도 되는건가요? 혹시 먹어도 되면 공기와 접촉한 이후로 언제까지 먹어도 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