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거 정상변인지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1
기저질환
지방간
소화불량있다가 2주정도 약먹고 많이 증상 완화됫는데
변도 정상변나오다가 설사나오다가 반복하다가
오늘 아침에 대변봣는데 약간 회색처럼보이는 대변이 보입니다
그리고 변이 굵어서 그런지 똥꼬찢어져서
피나는거 같습니다 대변에 피가 있는거 같아요
휴지 닦을때는 안보이긴합니다
이상없을까요?
그리고 소화불량잇을때
가스가 너무많이찹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1
기저질환
지방간
소화불량있다가 2주정도 약먹고 많이 증상 완화됫는데
변도 정상변나오다가 설사나오다가 반복하다가
오늘 아침에 대변봣는데 약간 회색처럼보이는 대변이 보입니다
그리고 변이 굵어서 그런지 똥꼬찢어져서
피나는거 같습니다 대변에 피가 있는거 같아요
휴지 닦을때는 안보이긴합니다
이상없을까요?
그리고 소화불량잇을때
가스가 너무많이찹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