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HDPE 샘플병 양념통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회사 실험실에 HDPE용기(250ml 원형광구용기)가 많이 남아있길래 양념통으로 사용하면 딱이겠다 싶어서 몇개 챙겨왔는데요, 사용할 때 문제 없을까요?
주로 가루양념(고추가루, 설탕 등)을 담을 생각입니다. 변질되거나 하진 않겠죠?
혹시 담으면 안되는 종류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회사 실험실에 HDPE용기(250ml 원형광구용기)가 많이 남아있길래 양념통으로 사용하면 딱이겠다 싶어서 몇개 챙겨왔는데요, 사용할 때 문제 없을까요?
주로 가루양념(고추가루, 설탕 등)을 담을 생각입니다. 변질되거나 하진 않겠죠?
혹시 담으면 안되는 종류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