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 추가로 넣으면 좋은 재료는 뭔지 답글 바랍니다만…

피자에 추가로 넣으면 좋은 재료는 뭔지 답글 바랍니다. 특히 치즈 피자나 페퍼로니 피자 같이 토핑이 제한적인 피자엔 특히 추가 재룔 넣으면 딱일텐데여… 어떤 재료가 어울리는지 답글 바랍니다만…?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치즈 피자에는 다른맛 치즈들을 토핑으로 올리면 더욱 진한 치즈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피자가 될 것 같습니다.

    페퍼로니 피자 같은 경우는 제 생각에 양파를 올리면 좋을 거 같아요.

    페퍼로니는 맛이 강하고 짠맛이 있어서 양파로 중화시키면 좋을 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파인애플을 추천해요 피자 위에 올라간 따뜻한 파인애플이 달달하고 새콤하면서 피자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데 정말 맛있을 것같아요

  • 저는 올리브 그냥 먹는것보다는 피자에 올라간걸 좋아해서 올리브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베이컨? 이나 콘 올라간것도 맛있을거같네요

  • 조금 이상한 답변일 것 같은데 가지도 맛있는 토핑이 됩니다.. 집에서 오븐으로 치즈 피자나 페퍼로니 피자를 해먹을 때 올리브와 가지를 추가로 올립니다.

    그리고 유럽 살아서 앤초비 통조림이 마트에 많았는데 앤초비 통조림을 치즈 피자 위에 올려서 전자렌지에 한 번 돌려먹기도 했는데 의외로 맛이 괜찮았어요. 한국에서도 앤초비 통조림을 판다면 시도해보세요.

  • 저는 피자에 치즈 추가와 케찹을 추가로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느끼한 맛을 잡기 위해서는 매운 할라피뇨나 핫소스를 함꼐 먹으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피자는 저희 집에서도 가끔 찾아 먹는 그런 음식인데

    집에서 해먹을 때에 마음 껏 넣어서 먹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 치즈입니다.

    치즈가 보통 한 판에 100그램 안팎이 들어가는데

    저희는 최소 2-3배는 넣어서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