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잎 오므라들어요 수분부족,햇빚때문 인가요

토마토 잎 오므라들어요 수분부족,햇빚때문 인가요

밑에는 괜찮은데 위에가 오그라드네요

물 부족인가요

영양부족?

햇빛은 창문 계속 열고 직사광선 매일 봐요

뭐가 문제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낮에는 축 처졌다가 저녁에 다시 살아나면 더위 때문일 가능성이 커요 토마토

    가지가 양옆으로 뻗어야 되는데 일자로 자란걸 보니

    햇빛이 좀 부족 한것같아요

    가지가 양옆으로 퍼지면서

    토마토가 열리던데요

    저희것은 5군데서 열고 있던데요 밖에다 내놨어요

    바깥 가까운 쪽에 내놓으면 어떨까요

  • 반갑습니다. 한가로운 오후입니다^^

    직사광선에 오래 노출시키면 잎이 말라서 죽어요~

    직사광선은 피해서 놓아둬야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