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날으는감자
채택률 높음
왜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고 했을까요? 궁금합니다
그,,, 옛말로 떠도는 말 중에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게 어쩌다 생긴 말인지 궁금합니다. 그게 단순히 그냥 몸 구석구석에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고 했던 걸까요,,, 아니면 특정 부위에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고 했던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날으는감자
그,,, 옛말로 떠도는 말 중에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게 어쩌다 생긴 말인지 궁금합니다. 그게 단순히 그냥 몸 구석구석에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고 했던 걸까요,,, 아니면 특정 부위에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고 했던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