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웜 이나 여쿨 틴트 추천해주세요!!

봄 웜이랑 여쿨이 왔다갔다 하는데 잘 어울리는데 틴트 추천해주세요!

롬앤 페리페라 삐아 릴리바이레드 중에 하나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쥬시 래스팅 틴트 _베어 그레이프 : 워낙 인기템이지만 발라보고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싶었던 템이예요. 분위기 있는 미지근 포도립인데 오묘한 느낌이 좋아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_저쩔복숭아 : 그냥보면 복숭아 핑크라쿨한데 웜한 느낌도 있어 크게 톤 타지 않을거 같은 핑크 복숭아 색이예요.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_뽀얀 망고스틴인척 :멀멀한 느낌의 차분 모브 +살짝 코랄 느낌도 있어 분위기 있게 바르기 좋은 색이예요.

    세가지 브랜드 다 어느정도 착색이 있어 덧바르면 안이뻐서, 덧바르는 용은 립오일이나 착색안되는 틴트 같은걸로 쓰면 더 만족하며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봄웜 틴트중에!! 릴리바이레드 04 복숭아 푸딩인척 추천드려요!! 쌩얼에 발라도 자연스럽고 진짜 이뻐요!! 그리고 끈적이지도 않는 틴트라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