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고마운고기만두
- 연애·결혼고민상담Q. 여고 다닐 때 연애 어떻게 하나요!!??제가 완전 자만추 성향이라 남소 같은 건 별로 안 끌리거든요ㅠㅠ 근데 학생 때 연애는 진짜 꼭 해보고 싶어요. 문제는 제가 여고를 다녀서 주변에 남사친도 거의 없고, 남소 시켜줄 만한 친구도 마땅히 없어용... 여고생이 소개팅 안 받고 자연스럽게 다른 학교 애들 만나거나 인연 만들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체육학과를 가고 싶지만 공부를 못해요ㅠㅠ안녕하세요! 체육교사가 꿈인 학생입니다! 제가 체육교사가 되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공부도 잘해야 하고 체육도 잘해야 하는 어려운 직업인 것 같더라고요ㅠ 제가 체육실력은 남들보다 뛰어나긴 하지만 제 성적은 3~4등급이어서 할 수 있을지 너무 걱정돼요ㅠ 체육교사가 아니더라도 다른 할 수 있는 직업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