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는 누군가의 추천을 받아서 주식을 사는 것보다 본인의 판단을 통해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현재 반도체 섹터는 AI 수요 때문에 호황기라 잠정 성과가 명확히 좋게 나오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그리고 이 두 대장주의 밴더사들 위주로 찾아보신 후 관련 뉴스기사(최근 수주 현황, 반도체 산업 상태, 투자할 기업의 긍정/부정 이슈 등)와 사업보고서를 참고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실적 대비 주가가 너무 높진 않은지 고민 후 투자하시길 권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