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카카오페이앺 제거 했다 다시 깔아도 똑같이 주식이나 입출금같은 기능 다시 하자없이 이용할수 있나요? 없어져서 다시 설치해야 되고 그런거ㅈ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핫한오솔개7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앱 지웠다가 삭제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동일한계정으로 다시 재로그인하시면 되니까요 ^^
보통 카톡계정으로 연동될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