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제가 모바일 마크하는데 화면이 달라져있는데 어떻게 예전처럼하는지 모르겠어요
모바일 마크하는데 예전과달리 안개가 너무많아지고 렉도 많이 걸리고 태양도 너무 밝아지고 그 뭐 쓴것처럼 물에 태양빛이 반사되고 빨라지는 버튼누르면 화면이 빨라진 느낌이 드는 효과가 나오는데 안나오고 앞도 너무 안보이고 아이템창이랑 상자뜨는창도 너무 작아져서 답답해서 그러는데 어떻게 해야 예전처럼 바꿀수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모바일 마크하는데 예전과달리 안개가 너무많아지고 렉도 많이 걸리고 태양도 너무 밝아지고 그 뭐 쓴것처럼 물에 태양빛이 반사되고 빨라지는 버튼누르면 화면이 빨라진 느낌이 드는 효과가 나오는데 안나오고 앞도 너무 안보이고 아이템창이랑 상자뜨는창도 너무 작아져서 답답해서 그러는데 어떻게 해야 예전처럼 바꿀수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