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덥고 습도 높은 숲속 vs 덥고 건조한 사막
안녕하세요!!
장마 이후라 날씨가 너무 더운데 습도까지 높아서 불쾌지수가 장난이 아닌데요..
덥고 습도는 높지만 햇빛이 내리쬐지 않는 정글같은 숲속과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고 덥지만 습도는 높지 않는 건조한 사막 중에서 어디가 더 살만할까요??
어디를 더 선호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장마 이후라 날씨가 너무 더운데 습도까지 높아서 불쾌지수가 장난이 아닌데요..
덥고 습도는 높지만 햇빛이 내리쬐지 않는 정글같은 숲속과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고 덥지만 습도는 높지 않는 건조한 사막 중에서 어디가 더 살만할까요??
어디를 더 선호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