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다들 집에서 물을 어떻게 드시나요??

저희는 집에서 생수를 주문해서 사먹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정수기랑 사먹는것 중에 어떤게 더 좋은지 고민이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물을 가득 끓인 다음에, 보리차 티백 큰걸 넣어서 보리차로 만들어 먹어요. 엄청 옛날부터 이렇게 해와서 오히려 일반 생수를 먹는게 조금 어색하네요

  • 저희집은 예전에 물 끓여서 마셨는데 이사오고 난 뒤로 정수기 사용해서 먹고있어요! 냉수,정수,온수, 얼음까지 나오니 넘 편리하고 좋네요

  • 저도 정수기를 사용하고 싶지만 생수를 사먹는게 지출이 더 적기 때문에 아쉽게도 정수기를 사용하지 못하고 생수를 시켜먹고 있습니다

  • 저는 쿠팡에서 생수 시켜서 먹어용 !! 가격도 합리적이고 하나씩 들고다니면서 마시기에도 편리하고 효율적인 것 같습니장 ㅎㅎㅎㅎ

  • 저희집은 싱크대에 연결된 정수를 포트에 받아서 보리차로 끓여먹어요. 생수를 잘 못 마시기도 하고 플라스틱 물병에서 미세플라스틱 나와서 섭취하는 것도 마음에 걸려서 그렇게 먹고 있습니다!

  • 저희집은 전에는 생수를 사 먹었지만 재활용 쓰레기가 너무 나와 정수기로 바뀌고 나서 신경 안 쓰고 먹고 있어요 한번씩 보리차도 먹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