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진짜로역동적인산호
저희는 집에서 생수를 주문해서 사먹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정수기랑 사먹는것 중에 어떤게 더 좋은지 고민이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성멜론
물을 가득 끓인 다음에, 보리차 티백 큰걸 넣어서 보리차로 만들어 먹어요. 엄청 옛날부터 이렇게 해와서 오히려 일반 생수를 먹는게 조금 어색하네요
응원하기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저희집은 예전에 물 끓여서 마셨는데 이사오고 난 뒤로 정수기 사용해서 먹고있어요! 냉수,정수,온수, 얼음까지 나오니 넘 편리하고 좋네요
되알진에뮤166
저도 정수기를 사용하고 싶지만 생수를 사먹는게 지출이 더 적기 때문에 아쉽게도 정수기를 사용하지 못하고 생수를 시켜먹고 있습니다
그런대로손꼽히는치즈김밥
저는 쿠팡에서 생수 시켜서 먹어용 !! 가격도 합리적이고 하나씩 들고다니면서 마시기에도 편리하고 효율적인 것 같습니장 ㅎㅎㅎㅎ
아하됴오리
저희집은 싱크대에 연결된 정수를 포트에 받아서 보리차로 끓여먹어요. 생수를 잘 못 마시기도 하고 플라스틱 물병에서 미세플라스틱 나와서 섭취하는 것도 마음에 걸려서 그렇게 먹고 있습니다!
알파카로이
저희집은 전에는 생수를 사 먹었지만 재활용 쓰레기가 너무 나와 정수기로 바뀌고 나서 신경 안 쓰고 먹고 있어요 한번씩 보리차도 먹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