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1인 법인 폐업 신고 후 법인세 신고 도와주세요
작년 2025년 3월~4월에 1인 법인 폐업신고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부가세신고와 법인세 신고를 맞췄던 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찾아보니 폐업 법인도 매년 무실적 법인세 신고를 해야한다고 하는데
지금 보니 그 기한이 넘은 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홈택스에서 법인세 신고 과거 기록들을 보니까 과거 기록들은 다 나오는데
2024년 1월부터 2024년 12월 내역을 신고하는 2025년 3월? 4월? 에 기록이 없고
2025년 1월부터 2025년 12월 내역을 신고하는 2026년 3월? 4월?은 지금 신고 기한을 놓쳤습니다
어쩌죠?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