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공손한거북이
채택률 높음
학교에서는 왜 분필을 쓰는걸까요?
제가 학교 다닐때 선생님들이 분필로 수업하셨는데요.
수업끝나면 분필가루들이 바닥에 떨어져 있고 칠판지우개 털면 분필가루들이 흩날렸었죠.
쓰면 쓸수록 닳아 없어지고, 부러지기도 쉽고, 손에 묻어 더러워지고, 칠판지우개로 지우기도 힘들고..
이렇게 불편한데 학교에선 왜 하필 분필을 썼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공손한거북이
제가 학교 다닐때 선생님들이 분필로 수업하셨는데요.
수업끝나면 분필가루들이 바닥에 떨어져 있고 칠판지우개 털면 분필가루들이 흩날렸었죠.
쓰면 쓸수록 닳아 없어지고, 부러지기도 쉽고, 손에 묻어 더러워지고, 칠판지우개로 지우기도 힘들고..
이렇게 불편한데 학교에선 왜 하필 분필을 썼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