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법인카드연회비 분개 어떻게 하나요?

법인카드연회비 분개 어떻게 하나요?,,,,,,,,,,,,,,,, 수수료비용/ 미지급비용 별도로 입력해주는것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네 맞습니다. 기재하신 것처럼 법인카드 연회비는 지급수수료로 비용처리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