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머니가 치과에서 잇몸 치료 받다가 날카로운 도구에 상처가 났어요
어머니께서 잇몸 치료를 받다가 입안 볼 쪽 점막에 상처가 생겨 피가 나서 거즈를 물고 오셨더라구요
거즈 제거 후 물만 먹어도 따갑다고 하시는데 구내염이나 혓바늘에 주로 쓰는 페리덱스 연고를 발라도 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어머니께서 잇몸 치료를 받다가 입안 볼 쪽 점막에 상처가 생겨 피가 나서 거즈를 물고 오셨더라구요
거즈 제거 후 물만 먹어도 따갑다고 하시는데 구내염이나 혓바늘에 주로 쓰는 페리덱스 연고를 발라도 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