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상포진 2달째 감기도 겹쳐서 입원치료하고 싶은데요 제가 실비가 없어서 과다진료 없이 항바이러스제 시간마다 혈
대상포진 2달째 감기도 겹쳐서 입원치료하고 싶은데요
제가 실비가 없어서 과다진료 없이 항바이러스제 시간마다 혈관으로 잘넣어주기만 하면되거든요
신설동역 에서 거주하는데
입원할만한 병원 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대상포진 2달째 감기도 겹쳐서 입원치료하고 싶은데요
제가 실비가 없어서 과다진료 없이 항바이러스제 시간마다 혈관으로 잘넣어주기만 하면되거든요
신설동역 에서 거주하는데
입원할만한 병원 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