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아아아ㅏㄱ 시험 끝나고 놀고싶습니다

중2입니다.시험이 곧 다가오는데 시험끝나고 부산에 놀곳 좀 추천해주세요!부산 어디든 상관없어요!일단 테크런?인가?랑 노래방은 확정이고 다른데 아무데나 추천해주세요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시험 고생 많으십니다.

    그런 시험 고생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 서면 점핑 배틀" 어떤가요?
    바닥에 불 들어오는 거 밟으면서 점수 내는 게임이에요. 테크런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친구들이랑 내기하면 진짜 웃기고 재밌을 거예요. 그럼 시험 잘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5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엑티비티한걸 좋아하시면 런닝맨 부산점 추천드리고요

    사진찍고 걸어다니는걸 좋아하신다면 감천문화마을 추천드려요!

    아니면 흰여울문화마을도 추천드립니다! 사진찍기도 좋고

    예쁜 카페들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