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님고등학교 어떤가요ㅠㅠㅠ제발요
제가 집이 진접 광동고랑 가까운데 오남고를 택했어요 내신을 따고싶어서요 사람들이 거리 먼데 왜 그랫냐라고 한소리씩 하네요 수준도 비슷하다고하고요 그치만 광동은 원치 않앗고 진접은 너무 시험이 지금 어려워진다고 해서 오남썻는데 ㅠㅠㅠ 괜찮은 섣택이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집이 진접 광동고랑 가까운데 오남고를 택했어요 내신을 따고싶어서요 사람들이 거리 먼데 왜 그랫냐라고 한소리씩 하네요 수준도 비슷하다고하고요 그치만 광동은 원치 않앗고 진접은 너무 시험이 지금 어려워진다고 해서 오남썻는데 ㅠㅠㅠ 괜찮은 섣택이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