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무슨 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굽네 치킨을 최근에 맛본뒤로 굽네만 좋아하게 됐어요 특히 순살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들은 무슨 치킨 좋아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요즘에 치킨 브랜드 딱 3군데서만 시켜먹습니다.

    구운 치킨을 먹고 싶으면 굽네치킨, 숯불 치킨을 먹고 싶으면 동근이두마리숯불치킨, 튀긴 치킨을 먹고 싶으면 BHC에서 먹어요.

    굽네치킨의 매력은 질문자님이 아실거고, 동근이두마리숯불치킨은 양념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치밥하기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BHC에서 콰삭킹을 시켜먹는데 바삭한 식감과 하바네로 소스가 맛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페리카나가 1픽이었는데 동네 장사하시던분이 가게를 다른사람에게 넘긴뒤로 맛이 완전히 이상해서 지금까지 못먹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BBQ로 갈아탔네요

  • 저는 교촌 간장치킨 좋아합니다! 맥주랑 같이 먹으면 진짜 기절할 정도로 맛있어요ㅠㅠㅠㅠ 그리고 고추바사삭도 너무 맛있구요!! Bbq는 황금올리브가 최고죠! 교촌이 좀 비싸긴한데 요샌 워낙 치킨이 다 비싸서 교촌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교촌 허니콤보를 진짜 좋아하는데 가격이 좀 올라서 비슷한 치킨이 있나 찾아봤는데 BHC에 골드킹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추가로 BHC에 콰삭킹이 진짜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모두 뼈치킨이 더 맛있는긧같더라구요ㅎㅎ추천드립니다!

  • 헐 저도 굽네 최근에 꽂혀서 계속 먹는중인데

    고추바사삭이 진리입니다..

    고추바사삭 제발 먹어보세요 

    한 달 동안 4번 먹은 듯 해요!!

  • 저는 bhc 뿌링클이랑 교촌 허니콤보 진짜 좋아해요!! 전 달달&바삭파라서 이런 치킨에 환장합니다!!ㅋㅋㅋㅋ 크크크치킨?도 매콤하고 튀김이 바삭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닭 특유의 비린 냄새?맛?을 싫어해서 치킨 엄청 가려 먹는데 이 셋 치킨은 닭 냄새도 안나고 항상 맛있게 잘 먹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