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가 있는 사람에게 좋은 식단은 무엇일까요?
2022. 09. 08. 16:09
10대때 심했다가 20대때는 괜찮다가 30대가 되자마자 다시 심해졌어요
밖에 나가기도 사람 쳐다보기도 사람들이 내 흉터를 보는것도 너무 싫네요
밀가루 안먹는게 좋다는건 아는데 일을 하다보니 쉽지않더라구요
구하기쉬운 재료로 먹을 수 있는 식단은 어떤게 있을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토피의 경우 호르몬에 의한것으로
호르몬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자주 먹거나 지방이 많은 음식을 자주 먹지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가급적 콜레스테롤이 호르몬으로 전환되기에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잡곡밥이나 껍질째먹는 과일, 야채를 매끼니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2. 09. 09. 23:2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