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삼성전자 노조에서 첫 파업을한다는데, 왜 그런지 알수있나요?
우리나라 근로자들은 보통 노조에 가입해서 부당한일을 당하지않게 노조의 보호를 받고, 노조에 힘을보태기 위해서 노조비도 납입하는데, 올해 삼성전자 노조가 첫 파업을한다는데, 첫 파업을하게된 배경이 있나요?
생활
우리나라 근로자들은 보통 노조에 가입해서 부당한일을 당하지않게 노조의 보호를 받고, 노조에 힘을보태기 위해서 노조비도 납입하는데, 올해 삼성전자 노조가 첫 파업을한다는데, 첫 파업을하게된 배경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