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밥 짓는 쌀은 따뜻한 물로 씻으면 안되는건가요?
식사준비를 할때마다 쌀을 찬물로 씻는데 겨울철에는
손이 너무 시렵습니다.
와이프가 절대 따뜻한물로 씻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참고로
저희는 쌀을 잠시 물에 담가 놓았다가 압력밥솥으로
밥을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식사준비를 할때마다 쌀을 찬물로 씻는데 겨울철에는
손이 너무 시렵습니다.
와이프가 절대 따뜻한물로 씻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참고로
저희는 쌀을 잠시 물에 담가 놓았다가 압력밥솥으로
밥을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