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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2um8t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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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2um8tw
유지해야해
사실 노약자들의 무임승차로 인해서 교통비 회수가 되지 않는다는건 이해가 잘 안되는 항목임. 지하철이나 버스나 배차된 시간에 운행을 하는데 1명이타던 50명이타던 무게로 인한 비용 증감차는 크지 않을것으로 보임. 오히려 출퇴근같은 혼잡 시간대에는 안되도록 조정하는게 더 실효성이 있지 않을까 함.
수박이박수
높여야 해
노령연령 현행대로 정한지 벌써 오래되었습니다.
평균수명은 그 때에 비해 많이 올라갔고 정년의 연장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70대가 되어도 여전히 운전을 하며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와중에 한참 전에 지정한 노령연령에 대중교통회사 적자와 국민세금, 일반 이용객의 요금상승을 계속 양보할 수 없습니다.
아하zxt08c
높여야 해
맨날 적자에 허덕인다고 교통요금만 인상하지 말고 쓸데없이 출근시간에 자리 차지하고 유람 떠나는 노인들부터 요금 걷어라
덩기덕쿵더러러러
높여야 해
만성 적자로 인해 무임승차 폐지 필요.
무임승차는 불필요한 탑승 유도.
무임승차 폐지하고 할인 또는 교통바우처 제공이 합리적.
아하c7qagn
유지해야해
기왕의 복지를 낮추는 것은 국가의 위상이 미래지향적이지 못한 태도로써 가능한 제도를 손보아 유지하기를 바란다.
예를 들면 들면, "출.퇴근 시간대의 탑승은 할인없이 100% 지불 하도록 한다" 등의 아이디어로 전국민이 행복해지는 제도를 시행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하jr12c8
높여야 해
만 70세로 높여야 한다.
솔직히 65세는 요즘 젊은이다. 법적 정년연장도 65세로 높이려는 마당에 시급히 경로 우대나이도 70세로 높이자. 아님 폐지하던가.
늙을수록 투표때 꼭 나라와 젊은이들에 해를 끼치는 투표를 하더라. 도움이 안돼,
아하4zb13e
높여야 해
정치인들이 노인투표때문에 무임승차 연령높이기는 커녕 출퇴근시간에도 무임승차 허용해주는게 너무 화가나요
아하3n0hmd
유지해야해
만약 100세 시대를 대비한다면 은퇴연령도 그만큼 높아져야 하는데 아직은 과도기인듯 싶습니다. 추후에 100세 시대에 맞춰 여러가지 면에서 점진적으로 보완해 나가면 좋을 듯 싶습니다만.
아하i49kuy
유지해야해
사실 현행에서 요금을 내지 않는 노인층에 의해서 문제가 있는건 없어보입니다.
아하pixiam
높여야 해
본인들이 스스로 아직 젊다고, 100세 시대라고, 아직 일 할 수 있다고, 운동도 하신다고, 못할게 없다고 얘기들 하시면서
꼭 이런 카테고리에서는 약자인척, 노인인척 하는 추한 모습이 보기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