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음식을 먹을때 한쪽으로만 씹는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한쪽으로만 씹으시면 턱관절이나 턱근육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양쪽으로 씹으시는 게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브릿지할때 기둥되는 치아갯수가 맞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그렇게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앞니 브릿지는 송곳니 2개를 기둥으로 총 6개를 묶어 만들기도 힙니다.
치아마모증 걸렸었는데 일단 깨진부분 때웠거든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칫솔질을 가로로 하시면 안되고 수직방향으로 하셔야하며 45도로 접근하여 아래로 쓸어내리 듯이 하시면됩니다.양치질 외에도 강한 저작압등이 마모를 유발하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실이나 치간칫솔을 사용하면..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 사이가 벌어지지는 않습니다. 양치질로 제거되지 않는 치아 사이의 치태나 음식을 제거하여 잇몸염증이나 충치의 예방 효과가 있습니다.
점심식후 양치, 저녁은 단식, 다음날 점심 때 다시 양치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자기 전에는 꼭 양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면서 구강 내 가 건조해지면 충치에 취약한 상태가 되기 때문입니다.
치아가 약해진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충치나 부식등으로 치아가 약해져있을 수 있으며 치과에 내원하시어 현재 상태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아를 미백처리하면 치아가 시리고 나중에 부작용이 생기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시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환자분마다 느끼시는 증상이 다르기 때문에 시린 증상이 얼마나 심한지는 얘기해드리기가 힘들며 그 외 다른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임플란트는 언제 하느것이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바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발치 후에 방치하게 되면 전체적인 치열이 망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경치료후 그다음날부터 피가많이나오더니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과잉진료라기보다는 오진으로 인해 피해를 보셨던 것 같습니다.더 좋은 진단과 치료를 하기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플란트 치료시 부작용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부작용은 관리가 잘 안될시에 임플란트 주위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임플란트 주위염이 생기게 되면 임플란트를 뺀 후 재식립하셔야 합니다.
3538
3539
3540
3541
3542
3543
3544
3545
3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