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어금니 이물질이 빈공간에 이물질이 자꾸 끼는데...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와 치아 사이에 음식이 계속 끼이는 것이라면 사랑니를 발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앞 니 사이가 벌어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 사이를 레진으로 수복하여 본래의 치아처럼 만드는 방법 혹은 보철물을 제작하여 씌우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아이 부정교합 치료기간과 비용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공간확장 장치 등을 이용해볼 수 있으며 글로는 환자의 안모상태나 치아의 상태를 알 수 없어 교정치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잇몸에 차가운 물이 닿으면 시린데 괜찮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은으로 씌운 이가 시리다면 충치가 생겼을 가능성이 있습니다.치과에 내원하시어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레진인가요 인레이인가요 크라운인가요 ㅜㅜ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인레이 치료를 받으신 것이며 지금 상태에서는 인레이를 제거한 후에 다시 인레이를 제작하여 부착하실 듯 합니다.
앞니 잇몸이 않좋아 브릿지 치료후 차후 임플란트 생각중인데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말씀하신 것처럼 하셔도 되고 바로 임플란트를 식립하셔도 됩니다.브릿지는 양 옆의 정상적인 치아도 깎아야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가 흔들릴 때 뽑는 것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유치를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가 많이 흔들리면 뽑는 것이 덜 불편하고 후속 영구치가 날 공간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치과를 내원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사랑니 발치 후 앞니가 간지러운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신경의 손상의 증상으로 턱부위가 간지럽거나 감각이 없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보통 스테로이드성 약을 처방받아 복용하시면 증상이 개선됩니다
크라운을 씌루고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씹을 때 이가 힘이받지 않아요. 왜 그럴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힘이 받지 않는다는 뜻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일단 보철물의 교합이 잘 안맞을 확률이 있고 보철물이 씌여진 치아로는 단단한 음식은 씹으시면 안됩니다.
치과치료시 마취가잘안되는데 이유는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염증이 있는 경우에는 마취약이 잘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더 심도 있는 마취를 하는 것이나 마취약을 바꿔보는 정도를 시도할 수 있으며 마취없이 임플란트를 할 수는 없습니다.
3547
3548
3549
3550
3551
3552
3553
3554
3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