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스크류 치아 손상될 수 잇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스크류에서 염증이 생겼을 수는 있습니다.다니시는 교정 치과에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새로 씌운 치아는 몇년정도 써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말씀하신 것처럼 보통 10년정도를 사용하지만 잘관리하시면 더오래 영구적으로도 쓰십니다
앞니위에 염증이 생겼다는데 임플란트 를 꼭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재신경치료를 통해 염증을 제거하고 다시 치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치료후에 결국 발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천장에 생겨있는 볼록한게 아프지도 않으면서 없어지지도 않을때?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이 부어있다면 치과를 방문하시어 잇몸치료와 항생제를 투여해 붓기를 가라앉히는 것이 필요합니다
발치 후 언제 운동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일주일 정도는 무리한 운동을 삼가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헬스등의 과한 힘이 필요한 운동은 출혈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가벼운 무게로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크라운 치료 중 잇몸 상처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크라운을 씌우기 위해서는 치아에 크라운을 씌우기 위해 경계선을 만들게 됩니다. 잇몸이 치아와 가까우면 경계선을 만들기 위해서 잇몸을 같이 치게 되는 경우가 어쩔 수 없이 있습니다. 원래 그런것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치아 우식증 진행이 멈추기도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충치가 멈추기도 합니다. 멈춰있는 충치는 제거를 굳이 안하셔도 되며 오히려 양심치과에 가까운 치과라고 생각됩니다.
사랑니 나면 무조건 잇몸 아픈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무조건 아픈 것은 아니지만 통증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랑니가 느껴지는 것 같으면 사랑니가 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입에서 입냄새가 너무 많이 나는거 같아요 어떻게 치료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구강내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소화기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치과에서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했으면 내과를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사랑이는 꼭 뽑아야 할까요?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가 이미 썩었다면 발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치하게 되었다가 뿌리에 염증이 생기게 되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3592
3593
3594
3595
3596
3597
3598
3599
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