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임플란트가 지역마다 가격이 상이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는 지역에 따른 임대료나 인건비의 차이 , 치과 재료의 차이 등에 따라서가격이 달라지며 대략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기간은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양치하는 방법은 어떤게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위에서 아래로 양치하시는 게 맞으며 치과에서 말하는 방법은 잇몸에 마사지를 한 후에 쓸어내리는바스법을 설명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어금니 위아래 어긋나게 발치를 한상태인데 어떻게하면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나 브릿지 등의 보철치료를 통해서 원래의 교합 상태를 유지하셔야 왼쪽 치아도 상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해도 계속 아픈데 뽑고 인플란트를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신경치료도 하고 병원도 옮겼음에도 통증이 계속 있다면 어쩔 수 없이 발치를 하는게 맞습니다.최대한 쓰실만큼 쓰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치아관리를 잘해도 부모님의 치아가 안좋으면 영향을받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부모님처럼 유전적인 영향도 있기는 하지만 환경적인 영향이 더 크기 때문에관리를 잘해주시면 오래 쓰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가격이 너무 차이가 나는데?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강남의 그런 치과들은 박리다매로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실제 방문 시 가격과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백만원 정도의 가격이 맞습니다.
제가 왼쪽 아래 어금니 2개를 4년 전에 발치를 했는데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만약 빈 공간으로 쓰러진 변형을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보철물을 씌워서 쓰거나 같이 임플란트 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랑니가 나고 있는데 아프진 않아요 그래도 빼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와 그 앞 어금니 사이에 음식물이 끼어 충치 혹은 생기면 빼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붓고 통증이 있다면 발치하는 것이좋습니다.
아래어금니 빼고 4년 지났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반대치아가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것은 불가능하며 보철물을 씌워주거나 교정을 통해 본래 자리로 돌려주어야 합니다.
1년에 한번 치과에서 스케링을 받을수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1년에 한번은 국가에서 보험을 적용하여 주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스케일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601
3602
3603
3604
3605
3606
3607
3608
3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