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치과에서 레진같은거 떼우는거 선택하라고 하던데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험 재료 혹은 비보험 재료로 치아사이를 떼울 수 있으며 시린증상이 없는 경우라면 금액이 비싸더라도 훨씬 심미적으로 치료되기 때문에 레진으로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사랑니 꼭 빼야하는 치아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계속해서 통증이 발생하고 있으면 발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관리가 잘되면 통증이 생기지 않으며 지속적인 통증은 잇몸에 염증이 생겼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임플란트를 삼겼어요.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를 삼키셨으면 치과를 내원하시기 전에 내과를 내원하셔서 내시경을 받아보는 것이 좋으며치과에서 보철물에 대한 부분만 일정금액을 받고 재치료 해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미백치료를 해보까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미백치료는 보통 고농도의 약품을 써서 치아의 착색된 부위를 녹이는 치료를 진행하게 되며 1~3년 정도 지속됩니다.
입을 다물때 턱이 아프고 음식을 씹을때 한쪽 턱이 꽉 안물리는 느낌인데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갑자기 그런 증상이 생겼다면 턱관절 탈구가 의심되는 상황으로 구강내과 혹은 턱관절을 보는 치과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어금니가 깨져서 구멍이 생겨났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어금니가 깨진 부위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많이 깨졌으면 신경치료 및 크라운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치과는 편하신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입에서 자꾸 피맛이 나요 무조건 잇몸 질환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에서 잇몸에 염증이 없다고 하였으면 잇몸 염증보다는 외상 등에 의해 출혈이 생겨 피맛이 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치근활택술은 어느 주기로 해주는 것이 유익한 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근활택술 같은 치료는 정해진 주기가 있는것이 아니라 치석이 침착되어 잇몸에 염증이 있을때만 하시면 됩니다.
치과에서 잇몸치료를 해야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엑스레이상에서 치석이 관찰되는 상태라면 치석이 꽤 침착되어 있는 편으로 잇몸치료를 받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마취한 곳이 붓고 멍든 것처럼 아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마취액이 혈관 등에 새어나갔다면 붓기와 미세한 불편감이 지속될 수 있으나 심한 증상이 아니라면 그냥 지켜보는 것이 보통입니다.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괜찮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3646
3647
3648
3649
3650
3651
3652
3653
3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