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가운데 아랫니가 외소치면 어떻게 치료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왜소치는 보통 라미네이트 혹은 크라운으로 치료를 하실 수 있으며 전체적인 치열에 대해서 교정치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겟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아이들 치과검진기간은 몇개월주기가적당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대략 3개월마다 가시는 것이 좋고 내원하셔서 검진 과 함께 불소도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글하고 나서 입을 행구는게 맞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양치를 하고 나면 가글은 굳이 하지 않으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가글을 하고 난 뒤에는 행구시는게 좋습니다.
치과 관련 직업들 에는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의사, 치과 기공사, 치위생사, 재료상 등이 있으며치과의사는 치과대학, 치기공사는 치기공과, 치위생사는 치과위생과 를 가시면 되고 재료상은 학벌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랑니는 발치하는게 좋은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평소에 관리를 잘하시면 안해도 됩니다.
임플란트하려고하는데나사가빠져요어떻게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뼈가 너무 없으면 임플란트가 빠질 수 있습니다. 뼈이식 후에도 그렇다면 부분틀니를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충치에 의한 신경치료 다른 대안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충치로 인해 신경관까지 침범된 상태라면 신경치료를 하지않으면 불편감이 해소되지 않기 때문에힘드시더라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랫니가 자꾸 앞으로 튀어 나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특성입니다. 사랑니는 발치를 하시는 것이 좋고 교정치료도 고려해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혀 아래가 이런가요? 혀백반증 같은데ㅜㅜ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내주신 사진에는 백반증의 소견은 보이지 않으며 정상적인 상태로 보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시린치아 관리하는 방법중 효과적인 몇가지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시린 이유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치과를 내원해보시는 것이 좋으며 시린 원인에 따라 신경치료나 불소도포 레진도포 등이 필요합니다.
4042
4043
4044
4045
4046
4047
4048
4049
4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