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충치가 있는데 골이 좀 깊은데 심하게 아프다가도 어떨때는 안아픈데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충치가 있고 통증이 이미 있다면 신경관까지 침범했을 가능성이 높아 신경치료를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실을 자주 사용하면 안좋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많이 사용한다고해서 치아가 벌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매일 하실 필요는 없고 치아 사이에 음식물이 있을 때에한해서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양치를 잘해도 이가 썪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양치를 잘하셔도 자정작용이 잘되지 않는 곳이 있으면 음식물이 저류되어 치아가 썩는 경우도 있습니다.불소를 도포해주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완전 매복 사랑니 안 뽑으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안뽑으시면 다른 치아의 뿌리를 녹이거나 낭종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사랑니 뽑고 난 후 관리법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빨대를 사용하시면 안되고 음주와 흡연은 하시면 안됩니다. 무리한 운동을 삼가시고 자극적인 음식을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인플란트한지가 12년차 잇몸이 아픈이유?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가 관리가 잘되지 않는 경우 임플란트 주위염이라고 하는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제 치아부분이 아닌 곳에서 최근에 이상한 치아가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설명으로 봤을 때는 정확히 무얼 얘기하시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사랑니가 나오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덮어 씌운곳이 빠졌는데, 다시 끼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빠졌더라도 보철물의 상태가 괜찮으면 단순히 다시 재부착하여 사용하기도 합니다.큰 이상이 없으면 계속 쓰시면 됩니다.
임플란트를 할려고 이빨을 뺐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를 뺀 후에 방치하게 되면 반대치아가 정출되고 옆의 치아들이 빈공간으로 쓰러져 전체적인 치열이 바뀔 수 있으므로빨리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단순 만성치주염이 뭔가요 ?? + 추가질문잇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단순만성치주염은 잇몸이 붓고 아픈 것이 잇몸에 염증이 있는 경우 혹은 일반적인 상병명을 넣기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4114
4115
4116
4117
4118
4119
4120
4121
4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