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입니다 보험은 어떻게 어떤식으로 들어놓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통 40부터 위암검진을 하기 때문에 검진 하기 1-2년전부터 암진단비 가입을합니다진단비는 암걸려 치료시 일하기 어렵기 때문에 생활비로 써야합니다몸에 이상을 느끼면 병원보다 먼저 가입하는 겁니다가정이 있다면 사망보험금을 조금은 준비합니다 부부끼리 각 각
평가
응원하기
보험 가입은 쉬운데 보상은 받기가 쉽지 않은 이유가 뭘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가입유치하려는 설계사는 수당제로 열심히 발로 뛰어야 하고 심사를 통해 가입을 승락합니다보험금 청구 시에도 말씀하신거처럼 가입자가 발로 뛰어야 하고 보험금지급팀이 별도로 움직이죠가입심사는 고지만 듣고 심사를 하기 때문에 정해진 부분에서 벗어나지않으면 가입을 시킵니다그래서 간단하게 가입이 되고요보험금을 청구하게 되면 고지만 믿고 가입시킨 부분으로 거짓이나 누락된것은 없는지 확인도 합니다보험금이 클수록 오래걸리는 이유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뇨기과에서 진료를 받아도 보험 처리가 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어려운 부분인데요 원인이 질병으로 인한 부분이라면 실비같은경우 보상하는 것으로 되있습니다예를들어 전립선염등에 의한 원인이 들어가 치료목적이 되야합니다반 반 믿고 하는 게 좋겟네요
평가
응원하기
암보험 월납부금액은 얼마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환급형은 무조건 반대입니다지금 가입해서 50프로든 100프로든 돌려받기 위한 돈을 추가로 내야합니다그리고 만기때 돌려받습니다지금 나이가 30세고 만기가 80세라면 50년뒤에 받는 돈50년전이면 1970년대 냉면이 400원일때입니다지금은 만원이죠50년뒤에 50프로받으려고 하는 것은 보험사만 이익입니다100프로아니라 200프로준다고 해도 손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사망보험의 적용과 비적용의 경우를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에서말하는 것은 딱 두가지로 나뉩니다원인이 질병이냐 재해(사고,상해)냐입니다묻지마 같은 경우 외부적인 요인이라 재해사고입니다보험가입할때도 사망보험금이 있는데 일반사망, 재해상해사망,대중교통상해사망 나뉘어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의 종류와 목적에 대해 간단히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비보험암보험연금보험변액보험화재보험먼저 저희집은 어머니 실비하나, 형 실비, 저는 암보험만 있습니다형이 연금 , 종신 , 저도 똑같이 있다가 설계사가 된 이후 해약했습니다실비보험아파서 병원에가 진료,검사,입원,수술,약값 모두 비용을 지불하는데 치료에 직접적인 부분은 급여라고 해서 건강보험공단에서 지원합니다검사비 등은 실비가입해서 일부 돌려받습니다암보험흔히 암이라고 의사가 진단만 하면 나오는 돈, 병원비상관없이연금보험변액보험둘다 저축하는 건데 장기적립해야하며 사업비가 빠져나가 적립 원금의 100프로가 되려면10년정도 유지해야 낸 돈의 100프로가 됩니다그전에 해약하면 손실. 연금은 공시이율(금리연동) , 변액은 주가연동화재보험내 집이 화재가 나든 다른 집이 화재가 나든 피해가 생기면피해금액을 산정해서 보상하는 것
평가
응원하기
한화생명 스페셜통합종신(무) 중도인출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종신보험은 주목적이 사망보험금으로 사망 시 가족에게 물려주기위한 유산을 준비하는거라 비쌉니다단독 실비, 건강보험으로 교체하는게 맞습니다종신보험이 인출은 안되는거로 알고 있으나 상품별로 다를수 있으니 고객센터문의가 정확하며안될 시 유지를 하고 싶으면 약관대출이라도 받아 내야겠네요
평가
응원하기
병원을 다니고있는데 보험 가입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 완쾌가 된 이후에나 가능할거 같습니다결과가 나와야 그에 따른 진단서를 요구할거고 심사결과가 나옵니다5년이내거는 어지간하면 다 고지하는게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암보험은 어느정도 보상으로 가입하는 것이 적당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우리가 살면서 암에 100프로 걸린다면 낼 수 있는 보험료 수준으로 몇억이든 가입하려 할겁니다하지만 남성은 3명중 1명 여성은 4명중 1명이니 3-40프로입니다또한 치료비는 국가가 95프로를 부담하고 본인은 5프로만 부담하기 때문에 (산정특례제도)암으로 일을 못하게 되면 생계유지비로 씁니다한달 백만원 잡고 3년정도 지출한다면 3600만원입니다.물론 암걸렸다고 다 일을 그만두지는 않으며, 다 암에 걸리는게 아니기 때문에계속 늘릴필요는 없습니다보험회사가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본인들이 손해볼거 같으면 몇천씩 팔지도 않습니다남기때문에 대기업이 된거죠
평가
응원하기
4세대 실비는 많이 불리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뭐든 장단점이 있겠죠지금 당장 저렴해지는 게 외에는 좋아보이는게 없어보입니다만어자피 보험은 안전장치니까요하지만 애초 보험사 자체의 손해율을 만회하고자 유인하는 것이라 보이기 때문에보험사가 더 이득이 될거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