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인데 2대질병이 필요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2대질병은 돌연사라고 해서 40대부터 위험률이 높아집니다암과 더불어 반드시 필요한 가장 큰 위험을 대비하는 1번째 보험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40대 초반 연금보험 해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20년뒤부터 받는 돈은 지금 화폐가치로 생각해보면 반도 안될겁니다그래도 그 돈이라도 받는 다면 보탬이 될겁니다하지만 지금 목돈으로 투자를 한다면 성공 시에는 더 큰 이익이 될겁니다대출을 받아야 할정도라도 갖고 있어야 할 정도의 돈은 아닙니다 저도 중간에 깨서 집사는데 보탰는데 이 몇년사이에 7천만원이나 올랐나요아파트라면 거품이겠으나 빌라에다가 재개발호재까지 있으니 그 때 안샀다면 후회했을겁니다
평가
응원하기
종신보험과 정기보험 중 중도해지하거나, 보험계약대출시 가입자에게 유리한 보험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종신보험은 더 많이 내고 보장이 약합니다정기보험은 더 적게 내고 보장이 큽니다즉 종신보험은 적립금이 있고 정기보험은 적립금이 없습니다보험의 가성비는 정기보험이 월등하고약관대출이나 해약시 돌려받는 금액은 종신보험입니다참고로 종신보험이 설계사와 보험회사에 훨씬 이득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통 20대 남성 한 달 보험료가 어느정도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은 10개든 100개든 다 준비해놓으면 좋으나 수십년간 납입해야 합니다20대 30대에 암걸리거나 뇌출혈이 오는 사람도 있으니 암보험도 가입하고 심혈관쪽도 가입해야 합니다만극소수의 일때문에 다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물론 본인이 이 극소수에 해당할 수도 있습니다만 그건 선택입니다20대보다는 40대부터 암이나 혈관계질환이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에보통 30대 중 후반부터 가입을 고려합ㄴ디ㅏ
평가
응원하기
의료실비, 골절이 반복되는 경우 보험금 청구도 매번 청구가 가능한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모든 보험상품에는 단서조항으로 최초 1회한, 이라는 문장이 붙는 게 있고 없는게 있습니다대부분은 반복해서 보장받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 가족중에하시는분이 있어 가입했는데 그냥 두는게 나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은 항상 부족하다 하여 계속 가입시키는 겁니다그러나 가입자는 수십년간을 납입해야합니다보험은 최소화 해야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가장 위험한 것부터 가입하고나머지는 건강하고, 오래오래 일할수 있어야 하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봅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장성보험 어떤걸 위주로 하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설계는 남이 하는거처럼 하는게 아니라 본인 생애에 맞추어 합니다가장 위험한 것부터 준비를 하는데요가장이면 부부끼리 사망보험금과 암, 뇌졸중,급성심근경색진단비를 각 각 준비합니다왜냐하면 한 명이라도 발병 시 생계가 곤란해 집니다질문자님 같은 경우는 사망빼고 나머지 진단비가 1순위로 되겠습니다혼자 살면 실비같은 거나 입원 수술비에 대한 부담은 벌이로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삼성생명 단기납 종신보험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부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월 100만원이라는 게 납입이 우선 가능할까요? 앞으로 7년동안 꾸준히 100만원씩 납입하는 건 현 연세로 볼때 어려운 것이고요사망시 가족을 위해 준비하는 거라면 그냥 돈을 모아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비진료비 청구는 보험료인상에 영향을 주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지구온난화 현상은 많은 기업들이 탄소를 배출해서 그런것이고내가 운전하는 차 운행을 줄인다고 없어지는 것이 아닙니다이와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가입시 약관을 보시는분들 계세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현대사회에서 그리 간단한 일은 아니죠보통 약관의 중요사항을 상품설계서 증권에 뚜렷하게 명시하기 때문에 그것으로 대체하고일이 생길때나 보게 되는것이 약관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