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들도 질병수술비나 종수술비 특약이 필요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요즘 같이 의료보험의 보장이 확대되고 심화되는 상황에서의보험은 그다지 필요가 없습니다 암과같은 중증질환의 치료비도 국가가 95프로를 지원합니다이것이 2004년에 만들어진 산정특례제도입니다다만 아이들은 다치는 일이 잦기 때문에 재해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일상생활책임배상도 들어가고요
평가
응원하기
보험많이 가입하면 불이익 또는 세금을 더 많이 내거나 혜택받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위와 같은 혜택은 전혀없고요 아마 이모님께서 보험 상위권에 계신분 일거라 생각됩니다보험 상위권은 계약에 따라 받는 돈이 많고 유지율을 보기 때문에지인계약으로 프로모션을 받는거라 생각합니다일정액 이상 가입유치하면 보너스를 받는다거나 하는거죠흔한일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암 가족력이 있으면 암보험 가입시 보험료의 차이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가입시에 가족력에 대해 알지도 못하고 질문하지도 않습니다가족력이 있다면 진단금을 반드시 챙기기 바랍니다그리고 마늘 양파 칡즙과 같은 암예방 음식을 필수로 드셔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운전자 보험은 왜가입해야 될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사고는 예고없이 오는 것입니다 나만 잘한다고 사고가 안나는 것도 아니고요 특히 어린이가 갑자기 달려나온다면위험한 상황이 발생합니다어린이보호구역에서 30키로로 달려도 cctv예외구역에서는 뒤에서 위협적으로 따라붙거나 빵빵거리기 때문에 운전을 하다보면 피치못하게 악셀을 밟게 되는 경우도 있고요 혹여라도 사고발생 시 피해자가 사망하거나 . 사고난 지점이 중대사고에 들어간다면자동차보험으로 어려운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이럴때 변호사비나 공탁, 벌금등의 지원을 받기 위해 하는건데요보험료가 매우 저렴하고 큰 위험을 대비하기 때문에 많이 가입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비 보험 말고 또 다른 필수 보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비는 과거 8090년대에 국가의료보험의 보장이 낮았을때 필수라고 하는 옛말입니다요즘은 실비가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는 쓸모가 적습니다여성은 20대부터 암에 걸릴 확률이 있기 때문에 의무건강검진을 하는데요암보험이 우선 되야할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새로 나오는 특약은 어떻게 가입하죠?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속보험이라고 aia생명에 특약만 가입하는 상품이 있는데요이는 특약만 가입하는 게 아니고 주계약보험이 아주 최소화되어입원비나 수술비 진단비등을 골라서 넣을수가 있습니다보험회사마다 경쟁을 하기 때문에 보험비교회사에 문의하면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추적검사 받고 있는데 암보험 가능?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현재 검사 진단 투약 치료 중인 곳이 있다면 가입이 안되거나 연기됩니다결과치에 대해서 진단 소견서를 제출 요하기도 하고요결과를 보고 정상이라면 그래도 3개월은 지나는게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오래전 가입한 보험들이 많은데 보상이 너무 약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은 필요할때 즉 큰 위험시의 대비용도로 가입합니다나중에 10만원 20만원 치료비 보상받으려고 몇달 몇년을 몇만원씩 내는 것은 가성비가 떨어집니다그래서 보험리모델링을 하는 것이고요 오래되었다고 마냥 좋은것은 아니니검색창에 보험리모델링이나 케이블티비 광고보시고 조정해보시기 바랍니다상담만 받는 것으로도 도움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카드 분실후 보험이 실효됬다는데 이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효 후 2년이내에 건강한 이상이 없다면 미납분을 내고 부활이 가능합니다카드정보를 갱신하거나 통장으로 이체하면 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한통하면 되고요
평가
응원하기
보험은 왜 필요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은 한자입니다 피할보에 위험험자 를 씁니다미래에 닥쳐올지모르는 큰 위험을 대비하는 차원이고그 위험은 다치거나 병들었을때 큰 돈이 치료비로 나가야 하는것치료비가 없어서 병을 못고치다 사망하는 것 들이겠지요중세시대나 많았을 얘기고 한국도 8090년대의 일입니다지금은 2004년도부터 대통령과 보건복지부장관의 강력한 요구에 의해산정특례제도가 생겼고 암 중증치매 뇌혈관 심혈관질환등의 치료비는 국가가 95프로 부담, 희귀난치병은 국가가 10프로 부담하여개인은 밥벌이하는 돈으로 충당할 수가 있습니다간암 치료비가 5천만원이라고 조x일보에서 내보내면 사람들은어이크 암보험은 최소 5천만원을 가입해야 하는구나 하는데요실제는 5천만원에 5프로만 개인이 냅니다그러나 암걸리면 국가가 치료비를 준비해준다고 해도암에 걸렸을때는 실직을 하거나 거동이 불편합니다그래서 암진단비를 가입하여 그 진단비를 먼저받아 생활비를 쓰는 겁니다암진단비가 5천만원이고 월보험료가 100만원이라면 가입할 의미가 없습니다그 보험료를 모아가는게 더 낫죠하지만 월보험료가 3만원 5만원이라면?그래서 실비나 건강보험처럼 10만원20만원 받을라고 몇만원씩 내는 거보다는큰 위험을 대비한다 할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