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액보험(펀드로 투자한다고 하는데...)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저축형보험은 보통 주계약이 사망보험금이고 500만원에서 1천만원정도입니다중간에 사망시 유족에게 나가는 것이며, 나머지는 모두 적립이 됩니다변액은 주가형으로 투자형 저축이고 후에 연금전환도 가능하지만 변액보험 저축보험 연금보험 모두최소 10년은 유지해야 원금전후로 보험사에서 사업비를 떼갑니다20년 30년 바라보고 해야하기때문에 중도해지하고 손해보는 경우가 많아서 비추천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손보험은 1개밖에 가입못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대장내시경 후에 검사비를 돌려받는 것은 실비이고 하나만 가입이 되며착오로 2개가 가입되어 있다면 반반씩 나눠받기 때문에 많은 돈을 받는게 아닙니다내시경 후 암으로 진단되었고 암진단비가 있었다면 진단비를 크게 받은것이고수술이나 입원을 했을때 받았다면 건강보험을 가입한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비보험 관련하여 하루입원일당 필요성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한달에 5만원씩 실비나 입원수술비 보장을 가입해서 아주 가끔 충수염 수술로 20만원받는것과한달에 5만원씩 암보험가입해서 5천만원받는 보험 둘 중에 하나 선택하는 거죠가장 가성비가 좋고 발병시 위험한 암보험이 1순위라고 생각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여러분들은 보험비가 어느정도 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상해 생명이 조금 과한거 같은데요 어떤 이유로 가입하셨는지 궁금하네요보통 실비와 암진단비정도만 가입합니다만..
평가
응원하기
그냥 일상생활 하다가 갑자기 어디가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암 진단을 받을 시 의료보험공단에서의 의료 혜택및 할인을 받을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https://www.newstof.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21팩트체크에 의하면 국가암검진을 통해 검사를 받아서 발견되야하며하위소득 50프로까지 지원받는 다고 합니다이견들이 많으니 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30대 남자 평균 어떤 보험을 들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저는 30대 후반에 3대질병 진단비만 가입했고요30대초에 가입했던 실비는 아무런 보장 못받고 보험료만 내다 해약했습니다3대질병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시 진단비고요 각 각 3천만원정도가적당한거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오토바이 보험을 들 때 궁금한 사항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이륜차보험은 별도로 있고요 저도 처음엔 30만원정도 내고 2년차부터는 17만원정도 내고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 중도 해지하면 돈 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납입한 돈을 돌려받지 못할때 따로 내야하는 돈은 없습니다일부 해지환급금을 돌려받을수는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 중에 연금보험의 경우 장점은 뭔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연금보험의 이율이 낮고 사업비가 빠져나가서 수십년 유지해야합니다보통은 유지를 못하고 손해를 보죠장점이랄게 없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양로보험이 변액유니버셜 보험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생사혼합보험이라고도 하고요 종신보험 연금보험 저축보험 다 마찬가지입니다살아있을때는 연금으로 전환해서 연금을 받을 수도 있고연금신청하기 전에는 사망시에 사망보장금이 나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