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액연금보험에 가입하여 3년이 경과된 상태에서 해지수령액이 납입금액 보다 적은 이유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은 납입할때마다 사업비용이 빠져나가며 적립이 됩니다연금보험이나 변액보험도 마찬가지고요설계사 수당이나 광고비 유지비 등등보통 10년을 유지해야 원금정도 되는것이 보험사의 연금,저축,변액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개인연금보험은 이제 필수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부정적인 생각만 하자면안하는게 나은 상품입니다공시이율도 낮고 사업비떼는것 때문에 10년을 납입해야 원금이 될까말까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1인 가구도 치매 특약을 넣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통의 치매보험은 경증보다는 중증에 보장을 합니다중증이면 살아있는 송장이라고 봅니다혼자살다 중증치매걸렸는데 보험금청구나 가능할까요?119에 전화도 못할겁니다혼자살면 돌연사1위 사망원인 2위3위라고 하는 뇌출혈이나 심근경색이 왔을떄119에 전화걸어줄사람도 없습니다 그냥 끝인거죠그래서 고독사라던가 수개월간 방치된 시신..이런 기사가 나오는 겁니다
평가
응원하기
스물 아홉에 종신보험 해약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종신보험은 사망시 사망금을 가족에게 주는데에 목적이 있고요보험에 보도 모르는 사람 일시킨답시고 보험회사에서 종신보험에 필요성을세뇌를 시킵니다그래서 지인영업부터 시키는 거고요 계약시 일반보험들중 으뜸으로 많은 수당을 주는 것이죠반대로 고객에겐 나쁜보험이라고 보면 됩니다먹여살려야하는 처자식이 있는경우 돌연사가 많은 가장에게 가입시켰던 보험이고요당장 해약하시기 바랍니다보험을 아는 설계사라면 종신보험 권유안합니다 나중에 욕먹으니까
평가
응원하기
건강보험은 해지가안되는 의무보험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국가의료보험 국민연금은 사회보장제도이며 강제입니다내가 내는 돈은 누군가를 위해 쓰이고 있고요 후에는 내가 혜택을 보고다음세대가 돈을 내는거죠국가건강보험이나 일반 보험사의 보험료와 보험금의 관계도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비보험 얼마나더 올라가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비 인상폭은 계속 증가할거고요 2030대는 보통 병원에 갈 일이 없습니다사실 실비는 필수다 라는 말은 옛날얘기입니다 저도 40대지만 돈만내다가해약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과거 종신보험이 연금전환 가능하다고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연금으로 전환하면 기존에 있던 사망보험금이 없어지고요20년납입했다면 원금회복이 되어 있을수도 있습니다지금껏 납입한 보험료 총 합계가 천만원이라면 지금 해약해도 천만원정도고요그 천만원을 가지고 연금전환을 하는 겁니다화폐가치를 생각하면 반토막나는 거죠
평가
응원하기
저축보험 해약시 원금 보장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납입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10년 납입일 경우 10년이상 유지를 해야원금이 회복이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번에 보험 권유를 받았는데 괜찮은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사망보험금을 준비해서 사망시 가족에게 사망보험금을 줄 생각이라면가입하시고요 아니라면 쓰x기같은 상품입니다종신보험은 사망외에 가입할 이유가 없으며40년내야 수익률 예시가 185%?일반 연금보험은 20년정도전후로 200%됩니다사망보험금을 준비하는게 아니라면 권유하는 자에게 가장 큰 소득을 주는쓰x기같은 상품입니다 설계사 소고기사먹겠네요 ~~~~~~~~~
평가
응원하기
국민연금 조기에 받은것과 차이점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2-3년정도면 별차이없습니다차라리 오래오래사시는게 더 많이 받아가겠죠받는 분의 거의 막차입니다지금 젊은 사람들은 못받을 확률이 높죠이미 10년전부터 2050년도에 재정고갈된다고 했었고요이 10년동안 이모 전대통령의 자원외교라던가 요번 기금 주식투자의 실패라던가정치인을 호주머니로 들어갔다던가 하며 재정악화에고령화가 증가함에 따라 받는분들이 계속 증가하니 젊은사람들은 차라리 안받을테니 국민연금비를 안 내게 해달라고 하네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