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보험 가입후 보험료 지급받고 해지하고 다니는거 괜찮은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거짓이기를 바라지만 사실이라면 범죄입니다범죄자고 조력자고 공범입니다사기로 보험금을 타내다니요고의로 사고를 일으켜서 보험금을 타는 것은 범죄입니다정말 보험업하는 사람들의 위신을 떨어트리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비보험중에 갱신 없는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비는 모두 갱신형입니다비갱신이라고 하는 것은 보통 주계약이 아니고 특약부분입니다20년납 100세 만기라고 해도 20년간만 내는것이 아니고주계약이나 특약에 있는 실손의료비 보상은 만기때까지 내면서 보장받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0기암을 유사암이라고 하던데 맞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유사암이라고도 하고 소액암이라고도 합니다암은 암은지만 전이가 되지않는 생명과 직결되지않는것이죠
평가
응원하기
나이 50세에 추가로 가입할만한 보험이 또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건강보험은 입원 하루 당 수술 회 당 줍니다실손처럼 쓴 돈을 주는 게 아니고 입원비와 수술비를 매번 지급하는 것이죠
평가
응원하기
보험료를 카드납부하게 되면 카드이용실적에 포함되는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현금서비스 카드론같은 서비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실적은 카드실적에 들어간다고 생각해도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은 적당하게 실비하고 암보험만있으면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료를 보면 대략 30대정도 같으신데요보통 그렇게들 가입합니다그리고 10년정도 지나면 실비보험에 대해서 필요성을 재고하게 되고요저같은 경우는 10년 납입만 하다 해약했고암보험만 유지중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사촌누나에게 보험을 안내 받았는데 괜찮은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설계를 몇년하고 고객의 필요성이나 상황에 맞게 할 수가 있을까요보통 지인계약은 초보자인경우가 많습니다보험을 오래했다고 해도 보험에 대한 설계를 잘 못하는 분도 많습니다전문성이 많이 떨어지죠상품명가지고는 어떤 설계를 했는지 알수도 없습니다장기적으로 유지해야하며 나의 수입과 적정한 보험인지내가 가장인지 배우자인지 자녀가 있는지에 따라가족력에 따라 현 건강상태에 따라 최소한의 보험을 가입하는게 좋습니다좋다고 다 가입할필요도 없고 한개도 가입안해도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연금보험 사업 운영비 떼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연금보험은 비과세가 아니고요 소득공제상품이며 저축보험이 비과세입니다사업비는 납입기간동안 계속 떼기 때문에 10년납하면 10년정도에 원금이 회복됩니다최저보장은 연복리 1.5프로정도~2.5프로정도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저축보험 만기시 해약이 나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지금 시점이 아마 낸 돈에 원금정도만 받을거로 예상이 됩니다당장 쓸일이 없으면 놔둬도 되는데요 계속 두기 보다는 해약해서 적금에 넣는게 더 좋을거같네요
평가
응원하기
20년납 80년 만기 보험 만기시 실손보험 다시 가입해야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의 보장 기간이 80세까지 입니다 다시 가입할 필요없습니다유지 관리만 잘 하시면 되겠네요
평가
응원하기